[생활정보]   무리한 가슴운동 다이어트로 몸매는 날씬해졌지만, 가슴이 처지고 작아지는 부작용을 겪는 이들이 많은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살은 빠졌지만 가슴이 작아지는 문제는 그 나름대로 적잖은 스트레스가 되고 있다는 것.

이 때문에 가슴크림을 활용해 가슴 커지는 방법을 찾는 여성들이 많아지는 것으로 알려졌다. 평소 다양한 가슴 콤플렉스(작은 가슴, 빈약한 가슴, 처진 가슴, 벌어진 가슴 등)가 있는 여성들까지 가세해 가슴크림의 인기는 높아지고 있다는 것.

가슴크림은 보통 가슴 볼륨을 키우고 탄력을 키워주어 훨씬 볼륨감 있는 사이즈를 만들어 주는, 소위 ‘가슴 커지는 효과’가 있는 맛사지 크림을 일컫는다.

이에 대해 일명 ‘두달크림’으로 이름이 알려진 이브크림은, “데뷔를 앞둔 연예인 지망생들 사이에서 비밀리에 사용된다고 알려진 두달크림에 대한 여성들의 수요가 높다”며, “가슴이 커지는 효과가 있고, 가슴이 커지도록 습관도 고칠 수 있다고 알려져 여성들이 선호하는 가슴크림”이라고 설명했다.

“두 달 동안 사용하면 마치 수술 없이 가슴커지는 느낌을 받은 것처럼 풍만하고 탄력적인 가슴 볼륨감을 가질 수 있다”는 것에서 유래해 ‘두달크림’으로 불리는 이브크림은, 가슴크림후기 등을 통해 특히 몸매에도 각별히 신경을 써야 하는 연예인지망생들이 사용한다고 해서 더욱 입소문이 나고 있다는 것.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이브크림은 지방증식 기능이 탁월한 보르피린 성분과 푸에라리아 가루 등이 대량 함유되어 있어 가슴을 탄력 있고 풍만하게 만들어 주는 기능성 크림이다. 가슴확대수술, 가슴성형수술 등을 받지 않고도 수술 없이 가슴을 확대할 수 있는 효과가 뛰어나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이 관계자는 이브크림은 가슴확대효과 외에도 탄력, 마사지, 처진 가슴을 키우는 효과 등이 뛰어나며, 추가로 몸매관리, 피부미백, 주름개선효과 등도 기대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관계자들은 이브크림을 단독으로 사용하는 것도 좋지만, 가슴마사지기인 애플업C/D와 가슴 커지는 약인 가슴캡슐 이브업, 힙을 섹시하게 가꾸는데 필요한 소위 ‘엉덩이크림’ 이브힙크림 등을 함께 사용함으로써 전체적인 몸매 관리에 시너지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조언했다.

이브크림 정품과 애플앱C/D, 이브업, 이브힙크림 등은 가슴크림전용쇼핑몰(www.evecream.co.kr)에서 간단하게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