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사용자 위한 테마 6종과 폰트 4종 등 선봬

 

[아이티데일리] 프레지(대표 피터 아바이)는 한글날을 기념해 자사 프레젠테이션 소프트웨어 프레지에 6종의 한글 테마와 4종의 한글 폰트를 새롭게 추가했다고 10일 밝혔다.

한국어 사용자를 위한 신규 테마는 ▲색맹자 위한 테마 미쁨·맵시·도도 ▲비즈니스를 위한 테마 전자장치·호화로움 ▲여자 화장을 모티브로한 화장 등 총 6종으로 구성돼 있다.

이들 테마는 프레지 상단에 수정 버튼을 누른 후 우측의 테마 메뉴에서 선택해 쉽게 사용할 수 있다.

또 프레지는 한국 사용자들을 위한 폰트도 새롭게 공개했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한글 폰트는 다음체, 고도체, 배달의 민족의 한나체와 주아체 등으로 새롭게 추가된 폰트는 신규 테마에 포함돼 있고, CSS에디트 편집을 통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강명구 프레지 아시아태평양지역 매니저는 “한국인을 위해 매해 새로운 테마와 폰트를 선보일 것”이라며 “더 많은 한국인들의 프레지를 통해 좋은 프레젠테이션을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프레지는 클라우드 기반의 프레젠테이션 소프트웨어로 설명하고 싶은 내용을 줌 인, 줌 아웃 기능을 통해 강조하거나 숨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웹툰과 동영상 그리고 텍스트를 유기적으로 묶어 효과적으로 스토리텔링을 할 수 있는 프레젠테이션 툴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