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움직인 퍼즐을 취소하거나 처음으로 돌아갈 수 있는 ‘타임머신’ 아이템이 특징

 
[아이티데일리]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는 플레이독소프트(대표 최명진)와 모바일 캐주얼 퍼즐게임 ‘몬스터 버스터즈 for Kakao’의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 국내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30일 밝혔다.

위메이드는 ‘몬스터 버스터즈’에 다른 게임에서 볼 수 없었던 미션과 스테이지들이 등장한다고 설명했다. 하나의 에피소드는 다양한 미션과 난이도로 나눠진 10~40개 스테이지로 구성됐으며, 친구들의 게임 진행상황과 캐릭터 모습 및 초대 방법 등을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몬스터 버스터즈’의 특징으로 ▲1,500여개 스테이지 ▲귀여운 캐릭터와 스킬 효과 ▲긴장감을 주는 방해물 ▲수준 높은 단계별 미션과 난이도 등을 꼽았다. 특히, 방금 움직인 퍼즐을 취소하거나 처음으로 돌아갈 수 있는 ‘타임머신’ 아이템으로 전략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위메이드는 ‘몬스터 버스터즈’ 출시를 다양한 이벤트를 연다고 알렸다. 10월 30일까지 게임 설치 후 로그인 한 신규 이용자 대상으로 ‘카카오’ 이모티콘 16종을 전원 증정하며, 10월 31일까지 전국 ‘세븐일레븐’과 ‘바이더웨이’ 편의점에서 삼각김밥 구매 시 게임머니 10,000코인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