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 할인혜택 및 액정보호필름 1매 증정

 

[아이티데일리] 슈피겐(대표 김대영)은 갤럭시노트4 전용 케이스인 ‘네오하이브리드’의 사전 예약판매를 오는 10월 19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슈피겐 갤럭시노트 4 케이스 네오하이브리드는 갤럭시 시리즈를 비롯해 아이폰 등 다양한 기종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슈피겐의 대표 케이스 라인업이다.

유연하면서도 충격흡수가 탁월한 TPU 소재가 기기를 감싸고 견고한 하드프레임으로 테두리를 덧씌우는 ‘듀얼 레이어’ 설계로 보호 기능을 강화했고, 후면의 감각적인 패턴과 금속 질감의 버튼 등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채택했다. 

슈피겐은 사전 예약판매 이벤트를 통해 오는 10월 19일까지 갤럭시노트 4 네오하이브리드 케이스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30% 가격 할인과 고선명, 고강도 액정보호필름 1매를 추가로 증정한다. 액정보호필름 1매는 예약 구매와 동시에 당일 선배송되며, 케이스는 오는 10월 20일부터 추가 배송비 없이 순차 배송된다.

또 예약판매는 갤럭시노트4 네오하이브리드 케이스의 대표 컬러인 ‘샴페인골드’와 ‘메탈슬레이트’ 2종을 대상으로 진행되고 11번가, 옥션, 지마켓, 네이버 스토어팜 등 쇼핑몰에 입점한 슈피겐 스토어를 통해 예약구매할 수 있다.

한편, 슈피겐은 예약구매자를 대상으로 한 풍성한 경품 혜택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예약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노트북 백팩과 숄더백, 차량용 시거잭 충전기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또 10월 30일까지 케이스 사용 후기를 남긴 고객 중 20명을 선정해 휴대용 보조배터리 ‘F70Q 듀얼’도 증정할 예정이다.

슈피겐 관계자는 “아이폰 6, 아이폰 6플러스, 갤럭시노트4와 같은 대화면 스마트폰의 경우 떨어뜨렸을 때 파손의 위험이 크다”며 “슈피겐 네오하이브리드 케이스는 이를 방지할 수 있는 강력한 보호 기능과 세련된 디자인 모두를 갖추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