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출력할 수 있는 포토 프린터 ‘셀피 CP900’ 무료 증정

 

[아이티데일리]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대표 강동환)은 캐논 DSLR 카메라 ‘EOS 700D’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포토프린터 ‘셀피 CP900’를 증정하는 ‘EOS 700D! 해피 셀피 투 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가족여행이 많아지는 가을 시즌을 맞아 EOS 700D를 통해 가족들의 소중하고 행복한 순간을 고화질의 사진으로 담는 동시에 포토프린터로 인쇄해 언제 어디서나 쉽게 가족들과 추억을 공유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EOS 700D! 해피 셀피 투유 프로모션은 오는 10월 26일까지 EOS 700D를 구매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프로모션 기간 내 구매한 제품을 10월 31일까지 정품 등록을 마친 후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면 캐논 포토 프린터 셀피 CP900 또는 정품 배터리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벤트 응모는 한 아이디당 1회 응모가 가능하고, 이번 프로모션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손숙희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손숙희 부장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이 사랑하는 가족의 모습을 DSLR 카메라로 찍는 것만으로 그치는 것이 아니라 직접 사진도 인쇄해 가족들과 행복한 추억을 서로 공유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EOS 700D는 가족들에게 인기가 높은 캐논의 프리미엄 엔트리 DSLR 카메라 라인업 제품으로 약 1800만 화소의 CMOS센서와 5세대 이미징 프로세서 DIGIC 5를 탑재해 고화질의 이미지를 얻을 수 있다.

또 하이브리드 CMOS AF 시스템을 탑재해 동영상 혹은 라이브 뷰 촬영 시 한결 빠르고 편리한 AF를 지원해 촬영 편의성을 높였고, 3인치의 정전식 터치 회전형 LCD를 탑재해 다양한 각도에서 카메라를 쉽게 조작할 수 있다.

사은품으로 증정되는 포토프린터 셀피 CP900은 누구나 쉽게 쓸 수 있는 포토프린터로 약 2.7형 틸트식 LCD를 탑재해 출력할 이미지를 미리 보고 설정할 수 있고, 콤팩트한 사이즈로 휴대가 용이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