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박스 반납 시 블랙박스 상품만 구매 가능, 내비게이션 반납 시 전 상품 구매 가능

 

[아이티데일리] 팅크웨어(대표 이흥복)는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아이나비 내비게이션과 블랙박스를 구매할 수 있는 보상판매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보상판매 대상은 아이나비 내비게이션과 블랙박스, 아이나비 SW가 탑재된 전 제품으로 사용 중인 제품을 반납하면 최신 내비게이션과 블랙박스를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오는 10월 10일까지 총 18일간 진행되는 이번 보상판매는 3D 전자지도 평생 업그레이드 이용권과 MBC TPEG, 음성인식 마이크를 무료로 제공하는 내비게이션 ‘아이나비 KP800’과 급발진 잡는 블랙박스 ‘아이나비 QXD900 뷰’를 포함한 최신 제품 총 8종이다.

보상판매 구매 조건은 블랙박스 반납 시 블랙박스 상품만 구매 가능하고, 내비게이션을 반납하면 전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팅크웨어 관계자는 “아이나비 고객들을 위한 사은행사로 내비게이션과 블랙박스를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보상판매를 준비했다”며 “최신 아이나비 제품들과 함께 안전운전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보상판매는 아이나비 홈페이지에서 접수하고, 전국 직영 서비스센터에서 반납과 수령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