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스텀 모델 서비스 통해 고객 개개인에 맞춘 노트북 주문 가능

 

[아이티데일리] 한국레노버(대표 강용남) 19일 고객 서비스 향상을 위해 레노버 온라인 스토어를 개편했다고 밝혔다.

개편된 레노버 온라인 스토어에서 고객이 주문을 완료하면 해외 본사에서 생산한 제품을 항공 우편으로 무료로 직접 배송해 가장 최신 생산 제품을 받을 수 있다.

또 고객들이 커스텀 모델 서비스 카테고리에서 자신들의 편의에 맞는 사양 및 제품을 직접 구성해 주문할 수 있고, 주변 기기 및 파트, 옵션 등을 일목요연하고 찾기 쉽게 구성해 고객들의 편의를 향상시켰다.

제품 설명도 일반 소비자들이 이해하기 어려운 용어를 피하고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일관적이고 직관적으로 구성해 번거로움을 최소화했다.

한편, 한국레노버는 오는 10월 7일까지 온라인 스토어 개편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페이스북에 레노버 온라인 스토어 개편 행사 관련 포스팅을 태그한 회원들 중 65명을 추첨해 레노버 인기 태블릿인 씽크패드 10과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 또는 만원 상당의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레노버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E시리즈, 씽크패드 요가, x1 카본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기본 5%에서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전 상품 구매 시 정품 백팩, 태블릿 퀵샷 커버와 3년의 추가 보증 서비스를 파격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아울러 구매처와 모델에 관계없이 행사 기간 내 레노버 제품을 구매해 레노버클럽에 등록하는 고객에게는 온라인스토어 액세서리 50% 할인쿠폰도 증정할 예정이다.

강용남 한국레노버 대표는 “레노버가 고객들이 편의를 고려한 레노버 온라인 스토어를 새롭게 단장했다”며 “앞으로도 세계 1위의 PC 기업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고객 서비스 향상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