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원흥지구 A1블럭, 김포한강지구, 파주교하지구, 하남미사지구 등 연말 대규모 아파트 입주가 예상되는 가운데 최근 운정, 원흥, 삼송지구 등 대규모 신규 아파트 분양 입주가구 시장에서 두각을 보인 가구톡이 그 여세를 몰아간다는 계획이라고 밝혔다.

18일 가구톡(cafe.naver.com/rajaoutlet)에 따르면 1600평의 매장 규모에 모던가구, 앤틱가구, 북유럽스타일가구 등 아파트 분양 입주에 적합한 가구 특별관을 준비해 입주가구의 연타석 홈런을 준비하고 있다는 것.

1600평 규모의 창고형가구할인매장인 가구톡에 입주를 앞둔 고객이 대거 찾아오는 이유는 라자, 아르마니, 동서가구, 리젠시, 아피나, 썬퍼니처, 파로마 등 국내외 유명 브랜드 이월상품을 일반 소비자가 보다 70% 가까이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고양가구단지 인근의 원흥지구 입주자들의 방문이 두드러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이는 다양한 구색을 구비하고 있어 기존 생활가구와 접목 할 수 있는 단품 가구도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어 저렴한 예산으로 가구를 구매할 수 있기 때문인 것으로 풀이된다.

무엇보다 콘셉에 따른 특별관 운영이 가구아울렛에서 보기 힘든 가구톡 만의 장점. 예비신혼부부를 위한 '혼수특별관', 학생들을 위한 '주니어가구관' 부모님을 위한 '흙침대•돌침대 특별관' 등이 대표적이다.

교통 역시 가구톡의 장점이다. 가구톡 매장은 제2자유로 장산IC에서 900m 거리의 구산동에 위치해 고양시뿐만 아니라 김포, 파주, 의정부 등 전국적인 인지도를 누리고 있다.

이와 관련, 가구톡 권세운 실장은 "연말에 원흥지구 A1블럭, 김포한강지구, 파주교하지구, 하남미사지구 등 또한 번의 대규모 분양 입주가 예정된 만큼 다양한 입주가구 패키지를 준비했다"며 "지난 가을 입주에 많은 고객들이 찾아 만족한 만큼 이번에도 실용성과 디자인을 겸비한 인테리어 가구 구비를 이미 마쳤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