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프로방스풍 카페형 인테리어로 여심(女心)을 흔들고 있는 치킨・맥주 프랜차이즈 전문 업체 소담치킨(www.sodamchicken.co.kr, 대표 박춘근)이 성공창업을 위한 창업컨설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치킨 전문점 창업 시장에서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소담치킨은 오는 30일(화) 오후 3시 기흥 본사에서 성공창업을 위한 창업컨설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소담치킨 창업에 관심이 있는 예비 프랜차이즈 점주들은 물론, 소담치킨의 메뉴 시식회와 함께 선착순 파격혜택 이벤트도 실시할 예정이다.

소담치킨은 가맹점주들을 중심으로 하는 마케팅을 통해 소규모 자본 창업 시장에서 새롭게 주목을 받고 있다. 메뉴의 맛과 함께 가맹점에 반 마리 단위로 납품을 해 반반 메뉴를 조리를 해도 재고가 남지 않는다는 콘셉트를 내세워 ‘가맹점 우선’ 프랜차이즈 업체로 호평을 이끌고 있다는 것.

또한 프로방스풍 카페를 떠오르게 하는 세련된 인테리어와 매년 새로운 메뉴와 이벤트 등을 실시해 고객만족에서도 차별화된 행보를 보인다는 평가도 받고 있다.

이에 대해 김태욱 소담치킨 부사장은 “소담치킨의 최고의 핵심가치는 소비자 뿐 아니라 가맹점까지 아울러서, 고객 모두가 만족하는 것”이라며 “소담치킨 본사는 전임직원이 하나가 되어 고객을 맞이함에 있어서 최고의 서비스로 대하고, 고객으로부터 신뢰받는 본사가 되도록 언제나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각오를 밝혔다.

한편, 소담치킨은 최근 ‘2014 한국 소비자 만족지수(KSCI)’ 프랜차이즈 치킨·호프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