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업무 처리 및 양면 인쇄 가능

▲ 브라더 모바일 스캐너 ‘DS-620(왼쪽)’과 ‘DS-720D’

[아이티데일리] 프린터 및 복합기 전문 기업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는 콤팩트한 크기와 기능으로 업무의 유연성을 더해 주는 휴대용 모바일 무선 스캐너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브라더 모바일 스캐너 2종은 ‘DS-620’과 ‘DS-720D’로 이들 제품은 문서 스캔부터 공유, 구성까지 디지털 이미지를 활용하기 위한 모든 작업을 손쉽게 처리할 수 있다.

DS-620과 DS-720D는 A4 종이뿐 아니라 플라스틱 신분증과 영수증도 쉽게 스캔이 가능하다. 또 강력한 문서 관리 및 편집이 가능한 소프트웨어를 지원해 이동 중에도 무리 없이 업무를 처리할 수 있고, 스캔한 이미지를 모바일 기기에서 열어볼 수 있다.

DS-720D는 양면 문서도 한 번에 스캔할 수 있어 짧은 시간 동안 더욱 많은 디지털 이미지를 관리 및 공유할 수 있다. 양면 인쇄 기능은 플라스틱 신분증, 영수증, 명함 등에도 적용된다.

DS-620 제품은 단면 최대7.5ppm, DS-720D는 양면 최대 5ppm의 빠른 스캔 속도로 효율적인 업무 환경을 제공하고, 원터치 스캔 기술과 USB로 전원 공급 기능이 가능해 별도의 배터리나 전원이 필요 없어 언제 어디서든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마에다 히로시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 지사장은 “이번에 브라더가 출시한 휴대용 모바일 문서 스캐너는 이동이 많은 사용자에게 최적화된 제품 특징과 이를 지원하는 강력한 소프트웨어로 큰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