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모바일 게임은 RPG ‘데빌리벤지 for mania’

 

 

[아이티데일리] 게임아이템 중개업체 아이엠아이(대표 이정훈)는 자사 비즈니스 플랫폼인 아이템매니아와 게임매니아를 통해 모바일 게임 전용 채널 ‘for mania’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아이엠아이는 ‘for mania’가 안드로이드용 모바일 게임을 바로 다운받고 설치할 수 있는 전용 채널로, 아이템매니아와 게임매니아의 900만 회원을 바탕으로 다양한 프로모션 및 안정적인 수익모델 등을 통해 게임사들과 상생모델을 만들어가겠다고 설명했다.

아이엠아이는 퍼펙트월드코리아(대표 김우정)와 제휴, 첫 모바일 게임으로 RPG ‘데빌리벤지 for mania’를 오는 23일 선보일 예정이다. 또 올해 안으로 캐주얼, SNG, TCG, MMORPG 등 10여 종의 게임을 추가로 선보일 계획이다.

아울러, ‘데빌리벤지 for mania’ 출시를 기념해 사전등록 이벤트를 오는 22일까지 연다고 알렸다. 아이템매니아 또는 게임매니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휴대폰 번호를 입력 후 게임을 다운로드한 이용자 전원에게 아이템매니아 할인쿠폰 4종 및 싸다프라이스 할인쿠폰 4종, 데빌리벤지 아이템쿠폰 등을 지급한다.

한편 아이엠아이는 ‘for mania’를 기점으로 채널링 서비스는 물론 향후 다양한 모바일 게임의 퍼블리싱 서비스 등 온라인과 모바일을 통한 효과적인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