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인사이드 탑재한 ‘에이수스 미모패드’의 모바일 3D 게임 성능 전파

 

[아이티데일리] 에이수스는 자사의 태블릿 ‘에이수스 미모 패드’에서 최적의 3D 그래픽 성능을 구현하는 바른손이앤에이의 모바일게임 ‘루팅크라운’과 모바일 게임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인텔 인사이드를 탑재한 에이수스 미모 패드의 3D 게임 성능을 전파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오는 10월 15일까지 옥션과 11번가, 지마켓을 통해 에이수스 미모패드와 에이수스 트랜스포머 패드를 구입하면 에이수스 미모 영웅 캐릭터와 게임 캐시인 젬을 증정한다.

에이수스 미모패드와 에이수스 트랜스포머 패드는 풀 3D로 구현된 수많은 캐릭터가 동시에 전투를 벌이는 모바일 게임 루팅크라운에서도 끊김없는 최적의 게임환경을 제공한다. 또 170도 광시야각 신형 IPS 패널을 탑재해 멀티 캐릭터의 전투에서도 보다 정확한 조작이 가능하다.

루팅크라운은 ‘하복’의 모바일 엔진 ‘프로젝트 아나키’ 기반 풀 3D SNG로 공격과 방어를 통해 자신의 마을을 성장시키고 활용하는 전략 콘텐츠는 물론 다양한 형식의 PvP와 보스 레이드를 실시간 멀티 플레이로 즐길 수 있다.

이진용 인텔코리아 애플리케이션 엔지니어 차장은 “인텔의 아톰 프로세서와 인텔 HD 그래픽스에 최적화된 루팅크라운은 기존 모바일 게임에서 보기 어려운 화려한 3D 그래픽을 제공한다”며 “수많은 캐릭터가 동시에 등장하는 대규모 전투신에서도 끊김 없는 게임 환경을 사용자들에게 제공하면서 오랜 시간 게임을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곽문영 에이수스코리아 마케팅팀장은 “이번 프로모션은 인터넷이나 일상 용도로만 사용하던 태블릿으로 루팅크라운과 같은 멀티 플레이 3D 게임을 충분히 즐길 수 있다는 것을 알려줄 것”이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