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8일(토)부터 이틀간 가평 푸름 유원지 오토캠핑장에서...삼일제약 공식카페 통해 150가족 선정

삼일제약(대표이사 회장 허 강)은 가평 푸름 유원지 오토캠핑장에서 10월 18일(토)부터 1박 2일 동안 진행될 '삼일제약과 함께하는 누리캠프 세 번째 이야기'에 참가할 150 가족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누리캠프는 온 가족이 자연 속에서 소통과 힐링의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한다는 것이 취지. 지난해 열렸던 첫 번째, 두 번째 누리캠프는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삼일제약은 알록달록 물든 단풍 사이로 쏟아지는 따사로운 햇살과 살랑살랑 부는 바람이 무작정 떠나라고 등을 떠미는 가을을 맞아, 다양한 체험과 캠핑을 통해 아름다운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삼일제약 측은 즐거움과 활기를 더해줄 다음과 같은 다양한 참여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소개했다. 직접 물속에 뛰어들어 송어를 잡는 ‘송어잡이’행사를 시작으로 양초 만들기, 압화 가족메시지 만들기, 투명우산 만들기 등의 체험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저녁에는 힐링뮤직 콘서트도 개최한다. 어린이를 위한 행사도 다채롭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에어바운스존, 키다리 삐에로가 만들어주는 요술풍선, 폴리인형 만들기, 페이스페인팅 등이다. 천고마비의 계절에 어울리는 스넥카의 먹거리와 삼일제약 홍보부스에서 진행되는 게임 또한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삼일제약과 함께하는 누리캠프 세 번째 이야기'는 미리 참가신청 접수를 통해 선정된 가족들이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신청 방법은 다음과 같이 간단하다.

삼일제약 공식카페에 가입 후 '누리캠프 신청게시판'의 참가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한 후 담당 이메일로 발송하면 된다. 참가신청은 10월 7일까지이며 4인 가족 기준으로 총 150가족이 캠핑 참여 기회를 가질 수 있다.

이와 관련, 삼일제약 홍보팀은 “삼일제약과 함께하는 누리캠프는 자연의 아름다움과 가족의 소중함을 함께 얻어 갈 수 있는 의미 있는 캠핑활동으로 자리 잡고 있다”며 “올 가을이 가기 전 가족들과 캠핑을 통해 다이나믹한 추억 쌓기에 함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캠핑에 대한 제사한 내용은 삼일제약 공식카페(http://cafe.naver.com/samilpharm)를 확인할 수 있으며, 이메일(samilpharm@naver.com)로도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