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자 대상 이모티콘 증정, 선물하기 특가상품 판매, 게임아이템 지급 등 이벤트 열어

 
[아이티데일리] 카카오(공동대표 이제범, 이석우)는 모바일 간편결제 서비스 ‘카카오페이’ 출시를 기념, 오는 28일까지 다양한 가입자 대상 이벤트를 연다고 밝혔다.

먼저, ‘카카오페이’ 서비스 가입 고객 전원에게 카카오톡에서 사용할 수 있는 ’Hot! 9월 신상 프렌즈 패셔니스타’ 이모티콘을 증정한다. ‘카카오팀 플러스친구’를 통해 서비스 출시 이후 21일까지 가입자들에게는 22일 오후 일괄 지급되고, 22일 이후부터는 가입 즉시 자동 지급된다.

또한,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카카오페이’로만 구매할 수 있는 ‘최대 90% 할인! 쇼킹 특가’ 이벤트를 연다. KFC 치킨, 던킨도넛 커피&도넛 세트, 비타500 등 총 11개 아이템, 130만개 수량의 특가상품을 선정해 판매할 계획이다.

아울러,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카카오페이’로 결제하는 모든 사용자에게 구매 건당 모바일 게임 ‘드래곤 플라이트 for Kakao’에서 사용할 수 있는 수정 50개 쿠폰을 지급한다. ‘받은 선물함’으로 자동 지급되며, 계정당 최대 1개의 쿠폰을 등록해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카카오가 지난 5일 서비스를 시작한 ‘카카오페이’는 카카오톡 앱에 신용카드/체크카드 및 결제비밀번호를 등록해 스마트폰에서 비밀번호 입력만으로 결제를 마칠 수 있는 모바일 간편결제 서비스로, 금융감독원 보안 ‘가군’ 인증을 받은 LG CNS 엠페이(MPay)솔루션이 적용됐다. 기존 BC카드에 이어 15일부터는 현대카드도 등록해 사용할 수 있다.

카카오는 “사용자들이 빠르고 간편한 카카오페이를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편의성과 보안성 모두 뛰어난 카카오페이를 통해 쾌적한 모바일 쇼핑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