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고객 20% 할인 쿠폰, 신규고객 20일 무료체험 쿠폰 증정

▲ 지란지교소프트가 창립 20주년을 맞아 자녀 PC, 스마트폰 관리 솔루션 '엑스키퍼'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티데일리] 지란지교소프트(대표 오치영)는 창립 20주년을 맞아 자녀 PC, 스마트폰 관리 솔루션 ‘엑스키퍼’ 감사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란지교소프트는 창립 20주년을 의미하는 숫자 20에 맞춰 기존 고객들에게 엑스키퍼 20% 할인쿠폰을, 신규 고객들에게 20일 무료 체험쿠폰을 제공한다.

엑스키퍼는 기기(PC, 스마트폰) 사용시간 설정, 음란동영상 등 유해물 자동 차단, 사용시간 및 사용내역 등의 실시간 모니터링을 통해 청소년들의 기기중독을 예방해주는 솔루션이다.

이 솔루션은 ▲차단(유해동영상, 유해사이트, 유해 UCC, 유해검색어) ▲관리(기기사용시간, 인터넷사용시간, 특정사이트 및 앱 허용/차단) ▲확인(기기사용내역, 실시간모니터링결과 ▲스마트폰을 통한 원격관리 ▲자녀위치조회 ▲인앱 결제 방지 등 다양한 기능을 통해 자녀의 올바른 기기사용을 유도한다.

또한 PC와 스마트폰을 따로 관리할 필요 없이 엑스키퍼 모바일 앱을 통해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으며 여러 명의 자녀도 한꺼번에 관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김기연 지란지교소프트 키퍼사업부장은 “엑스키퍼는 출시 이후 청소년들에게 안전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주고자 꾸준히 노력해왔다”며, “창립 20주년을 맞아 엑스키퍼도 초심으로 돌아가 앞으로 더욱 안전하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 여러분들께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