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vE 콘텐츠 ‘탐사’, ‘영웅’ 및 전투 유닛, ‘친선전’ 등 신규 콘텐츠 추가

 
[아이티데일리] 엔트리브소프트(대표 현무진)는 자사 SF 전략 모바일 게임 ‘세컨어스(Second Earth)’에 대규모 업데이트 ‘세컨어스2.0’을 실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엔트리브는 ‘세컨어스’의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한 새로운 콘텐츠들을 추가했다고 설명했다.

먼저, PvE 콘텐츠 ‘탐사’를 선보였다. 탐사선을 타고 외계 행성을 공략해 자원을 약탈하는 시스템으로, 행성을 100% 점령할 때까지 24시간 동안 반복해서 공격할 수 있다. ‘탐사’ 중에 얻을 수 있는 4가지 색의 큐브 원석을 거대 돌기둥 ‘모노리스(Monolith)’에 장착하면 행성의 공격력과 방어력이 향상된다.

아울러, 새로운 유닛들을 추가했다. 새롭게 선보인 영웅 유닛 ‘캡틴 아이언’은 공격뿐 아니라 기지 방어에도 투입할 수 있는 최고급 전투 유닛으로, 업그레이드를 통해 성장도 가능하다. 또 높은 능력치와 특수 스킬을 겸비한 ‘어쎄신(Assassin)’, ‘플레임(Flame)’, ‘헤비(Heavy)’ 등의 고급 전투 유닛도 함께 선보였다.

이밖에도, 싱글플레이 스테이지 30개 및 미션 24종을 추가했고, 친구끼리 전투를 벌이는 ‘친선전’도 제공한다.

엔트리브는 ‘세컨어스2.0’ 업데이트를 기념한 특별 영상을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했으며, ‘세컨어스2.0’을 맞아 전 세계 이용자의 자원을 모두 100% 채워주는 혜택도 제공한다고 알렸다. 또한, 업데이트 이후 오는 17일까지 접속한 이용자 20명을 선정해 주유 상품권을 지급하며, ‘콜렉터 부스팅’ 이벤트도 오는 29일까지 연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