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지 전시 통한 시연 및 설명회서 호평

 
[아이티데일리] 모바일결제 전문기업 다날(대표 최병우)은 미국 현지법인이 대형 이동통신사인 AT&T와 모바일인증 사업에 관한 계약을 체결하고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다날 미국법인은 버라이즌에 이어 AT&T와도 모바일인증 사업을 시작하게 되면서, 주요 고객사 확보를 포함해 대대적인 사업 확장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다날의 모바일 인증은 특허출원 기술이 구현된 인증 플랫폼으로, 구매와 금융거래에서 사용자 동의 기반의 온라인 서식 자동입력(auto-filling)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한 부정사용 방지기능을 통해 실시간으로 고객사와 금융기관에 인증정보가 제공되는 등 신뢰도 높은 보안인증 기술로 모바일 해킹이나 피싱, 불법복제 등의 범죄에서 고객들을 안전하게 지켜준다.

다날 미국법인과 AT&T는 지난 9일부터 사흘간 열리고 있는 북미최대의 이동통신 전시회 CTIA2014 ‘Super Mobility Week’에서 모바일인증 서비스를 공개 시연하면서, 사용자 가입 및 인증의 편리함과 가입자 전환율, 기업의 리스크 관리 등 사업성에 대해 발표하고 업계 관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짐 그린웰 다날 미국법인 CEO는 “다날의 모바일 인증 솔루션은 기업이나 금융기관, 판매자들의 보안 요구사항을 만족시킬 것”이라며, “모바일 시장의 확대에 따라 인증 솔루션의 중요성이 증가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한편, 다날과 AT&T는 지난 2010년부터 ‘BiltoMobile’ 결제 서비스를 출시하여 모바일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모바일 결제 및 금융 분야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