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랭킹으로 상금·리워드 제공받는 모바일 전용 마일리지 랭킹 서비스

 
[아이티데일리] 아이템베이(대표 최용현)는 새로운 마일리지 랭킹 서비스 ‘리그온(LEAGUE ON)’의 사전예약 이벤트를 오는 14일까지 연다고 밝혔다.

아이템베이 앱을 통해 오는 15일 오픈 예정인 ‘리그온’은 아이템베이 마일리지를 사용해 모바일 게임을 즐긴 후 점수 랭킹에 따라 상금 및 리워드를 제공받는 서비스다.

아이템베이는 상위 랭킹 회원에게는 일정 금액을 상금으로 지급하며, 하위 랭킹 회원에게도 리워드 구간에 진입 시 참가비인 아이템베이 500 마일리지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아이템베이 성인 인증 회원이라면 ‘리그온’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으며, 3번의 게임 플레이 후 가장 높은 점수가 ‘리그온’ 랭킹에 올라간다.

아이템베이는 ‘리그온’ 정식 서비스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 이벤트 열어, 사전 등록자에 한해 ‘리그온’ 참여쿠폰 3장과 함께 Top3 랭킹 상금을 2배(100만원/20만원/10만원)로 지급할 계획이다. 상금은 게임당 100만원, 한 달 동안 총 400만원의 상금이 걸려있다. 아이템베이 앱 로그인 후 메인 페이지의 ‘마일리지 리그온’ 버튼을 통해 사전예약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아이템베이 한혜진 사업본부 이사는 “온라인뿐만 아니라 앱 사용자를 위한 신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게임 랭킹 Top3라는 영광뿐만 아니라 다양한 혜택을 받아갈 수 있도록 많은 이들이 관심 가져줬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