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캐피탈(알씨아이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은 유러피언 감성의 세련미가 넘치는 르노삼성자동차의 SM3 Neo(네오•사진)를 대상으로 Super Smart 할부 4.5%와 동시에 신차교환 프로그램도 무료로 제공하는 특별 금융 프로모션을 9월에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차교환 프로그램은 신차 구매 후 1년 이내에 일정 조건을 충족(고객 과실 50% 이하, 수리 비용이 신차 가격의 30% 이상)하는 차대차 사고 발생시, 동종의 신차로 교환해주는 프로그램이다.

이외에도 르노캐피탈은 월 할부금 10~20만원대로 차량을 구매할 수 있는 ‘스마트 중고차 보장 할부’를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스마트 중고차 보장 할부는 일반 할부 상품에 비해 월 불입금을 40% 이상 낮춰 월 불입금 부담을 대폭 줄였고, 할부 만기 시 남아 있는 유예금에 대해 차량 반납, 할부 연장, 전액 상환의 다양한 옵션을 제공하고 있다.

르노캐피탈의 스마트 중고차 보장 할부를 이용하면 SM3 Neo(네오)는 월 할부금 10만원대, QM3 및 QM5 Neo(네오)는 월 할부금 20만원대로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르노캐피탈은 New SM7 런칭을 기념하여 운용리스 상품을 이용해 르노삼성자동차(전차종 대상) 구입시 자동차 보험료 지원 또는 신세계 기프트 카드를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일부 조건 제외).

보험료는 차종에 따라 최저 30만원에서 최고 100만원을 지원하며, 신세계 기프트 카드는 최저 25만원에서 최고 70만원을 제공한다.

르노캐피탈 관계자는 “9월은 SM3 특별 금융프로모션(Super Smart 할부 4.5%+신차교환 프로그램 무료제공), 스마트 중고차 보장 할부, 운용리스(자동차 보험료 지원 또는 신세계 기프트 카드 제공)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르노삼성자동차 구입을 고려하는 고객에게 최적의 구매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