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킹 스피커 ‘베오플레이 A8’ 및 포터블 스피커 ‘베오릿 12’ 구매 시, 헤드폰 폼2i 증정

▲ 뱅앤올룹슨 베오플레이 A8(왼쪽부터)과 베오릿 12, 폼2i

[아이티데일리] 홈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뱅앤올룹슨은 9월과 10월 2달 간 면세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뱅앤올룹슨 면세점 프로모션은 도킹 스피커 ‘베오플레이 A8’나 포터블 스피커 ‘베오릿 12’ 구매 시 초경량 헤드폰 ‘폼 2i’ 헤드폰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으로 뱅앤올룹슨 공식 면세점에서 진해된다.

면세점에서 판매되는 뱅앤올룹슨 제품은 소셜커머스나 온라인 몰에서 판매되는 병행수입 제품과는 달리 공식 매장에서 구입한 것과 동일한 공인AS를 국내는 물론 전 세계의 공식 뱅앤올룹슨 매장 어디서나 받을 수 있다.

또 국내 면세점에서 구매한 해외 관광객의 경우에도 자국의 공식 매장에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편리하다.

현재까지 뱅앤올룹슨이 입점된 면세점은 출국장 면세점인 롯데 인천공항점, 신라 인천공항점, 관광공사 인천공항점을 포함해 롯데 소공점, 잠실점, 코엑스점, 김포점 및 부산점을 비롯, 신라 장충점을 포함 총 9개 면세점이다.

오용현 뱅앤올룹슨 팀장은 “본격적인 가을 시즌을 맞아 국내외 여행객들이 고품질의 뱅앤올룹슨 사운드를 통해 즐거운 여행이 되길 바란다”며 “이번 프로모션으로 가격 때문에 구매를 망설였던 소비자들에게 더욱 가깝게 다가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