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 지배력 리더 가운데 기술적으로 가장 앞선 제품 보유한 것으로 평가돼

 
[아이티데일리] 데이터 통합 솔루션 전문 인포매티카는 글로벌 연구조사 업체 인포메이션디퍼런스(Information Difference)로부터 MDM(Master Data Management) 분야 리더로 선정됐다고 1일 밝혔다.

인포메이션디퍼런스가 발표한 ‘2014년 2분기 MDM 시장 현황(MDM Landscape Q2 2014)’ 보고서에서는 MDM 시장을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시장 중 하나라고 설명했다.

기술 및 시장 지배력을 기준으로 평가한 이 보고서에서 인포매티카는 ‘시장 지배력’ 리더 가운데 기술적으로 가장 앞선 제품을 보유, MDM 벤더 배치도에서 상단 우측 코너에 위치하는 리더로 평가됐다. 기술 평가 점수에는 고객들의 평가가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으며, 인포매티카가 벤더 중 가장 고객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인포메이션디퍼런스 CEO 앤디 헤이러(Andy Hayler)는 “MDM은 경쟁에서 우위를 유지해야 하는 다국적 조직들에게 그 중요성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고품질의 마스터 데이터는 기업들이 고객들을 만족시키고 신속하게 신제품을 출시하며 계속해서 변화하는 규제를 준수할 수 있도록 한다”고 말했다.

한국인포매티카 최승철 대표는 “이 보고서를 통해 인포매티카는 MDM 분야의 명실상부한 리더로 확인됐다”며, “한국에서도 제조, 금융, 헬스케어 등 여러 산업군의 MDM 고객 사례를 가지고 있으며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는 분야로서 제품의 우수성이 입증됐다. 앞으로도 검증된 기술 리더십을 바탕으로 협력사와 함께 고객 성공을 위한 진정한 파트너로 자리매김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