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20주년 맞이 기념행사 진행…드림플랫폼 만들어나가

▲ 오치영 지란지교소프트 대표가 창립 20주년 행사에서 발표를 하고 있는 모습

[아이티데일리] 지란지교소프트(대표 오치영)가 창립 20주년을 맞아 초심으로 돌아갈 것을 다짐했다.

지란지교소프트는 지난달 29일 지란지교시큐리티와 지란지교에스앤씨 등 자회사들을 포함한 ‘지란지교’의 전 직원은 물론, 파트너, OB 등 외부 초청 손님들까지 약 300여명의 인원이 모인 가운데 창립기념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공존’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지난 20년간의 사진과 연혁이 전시된 포토월을 비롯해 포장마차와 바(Bar)를 동시에 운영하는 등 회사의 창립 당시와 현재를 한 공간에서 느낄 수 있는 인테리어와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특히, 지난 20년간 지란지교소프트의 성장과정과 향후 10년간의 새로운 전략, 비전이 발표됨으로써 지란지교의 모든 임직원들이 새로운 각오로 미래를 준비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오치영 지란지교소프트 대표는 “지난 20년이 내실을 다지는 청소년기였다면 올해는 성년을 맞이해 앞으로 100년 가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초심으로 돌아가 리스타트(RESTART)하는 중요한 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란지교가 추구하는 도전, 신뢰, 순기능의 핵심가치와 직원들의 꿈을 이루어 줄 수 있는 드림플랫폼으로써 CDO(Chief Dream Officer)의 역할에 변함없이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