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초청 행사 '파수 솔루션데이'서 콘텐츠 중심 문서관리 솔루션 '랩소디' 공개

▲ 조규곤 파수닷컴 대표가 솔루션데이 행사에서 탈 보안 영역 제품 '랩소디'를 공개하는 모습

[아이티데일리] 파수닷컴(대표 조규군)이 콘텐츠 중심의 문서관리 솔루션 ‘랩소디’를 발표하며 탈 보안 영역으로 사업 범위를 확대했다.

파수닷컴은 28일 양재동 엘 타워에서 연례 고객 초청 행사인 ‘파수 솔루션데이 2014’를 개최하고, 새롭게 업그레이드되는 기술과 신제품들을 소개했다.

파수닷컴은 새로운 영역의 소프트웨어 ‘랩소디’를 이번 솔루션데이를 통해 데모 시연과 함께 최초로 공개했다.

랩소디는 중앙 서버를 벗어난 콘텐츠에 대해서는 적절한 관리 방안을 제시하지 못하는 기존 ECM이 가진 한계를 극복하는 ‘콘텐츠 중심의 지속적인 문서관리 솔루션’으로, 콘텐츠 위치에 상관없이 라이프 사이클 전반에 걸친 혁신적인 관리 방안을 제공하며 비즈니스 효율성과 가치를 확대시켜준다.

또한 파수닷컴은 세션 발표를 통해 기존 업무 환경은 물론 망분리, 원격, 모바일 등 다양한 업무 환경에서 데이터의 유통 경로(DB, 서버, PC, 출력물, 웹, 이메일 등) 전반에 걸친 빈틈없는 데이터 보안 전략을 선보였다.

시큐어코딩 시장 선점으로 경쟁력을 높여가고 있는 스패로우를 통해 애플리케이션 보안전략까지 함께 소개하며 사이버 공격은 물론 권한이 있는 내부자에 의한 보안사고까지 모두 방지할 수 있는 ‘데이터 및 애플리케이션 통합 보안 아키텍쳐’도 제시했다.

조규곤 파수닷컴 대표는 “파수닷컴이 가장 잘 하고 있는 데이터 보안과 애플리케이션 보안을 IT환경과 시장의 요구사항에 맞추어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통해 완성도를 높여 나갈 것”이라며, “파수닷컴만의 창의적인 시각을 통해 탈 보안 소프트웨어 영역에서도 새로운 도전을 멈추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