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넥스트와 아이머큐리(대표이사 강효선)가 공동프로모션으로 출시한 옴니뷰-아이머큐리 풀옵션 패키지가 시장의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옴니뷰 풀 옵션 패키지는 올 뉴 카니발향 패키지를 시작으로 코란도 투리스모 향, 그리고 세번째로 이번 올 뉴 쏘렌토 향 패키지를 출시했다.

 

출고 전 장착되는 순정형 옵션과의 경쟁에서도 순정형과 대등한 깔끔한 외관을 비롯하여 품질력, 가격 합리성으로 신차 출고를 기다리는 소비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이번 애프터 마켓용 어라운드뷰 옴니뷰 풀 패키지 장점은 20km이상 주행 시에도 속도제한 없이 어라운드뷰 사용이 가능, 운전자가 상시로 360도 주변을 모니터링 할 수 있으며, 특정 차종에만 적용되는 순정형 옵션과 달리 전 등급 적용이 가능하다.

 

애프터 마켓용 옴니뷰의 가장 큰 장점 어라운드뷰 영상을 실시간 녹화기능은 정확한 사고과실 판단을 돕는다. 또한 전국에 380개 장착대리점이 위치하고 있어 A/S, 사고 발생 시 복잡한 절차 없이 즉각 수리 및 부품 교체가 가능하다.

 

이번 패키지의 새롭게 기획된 아이머큐리 내비게이션은 개인이 원하는 맵 선택이 가능하고, HUD(Head-Up-Display)기능까지 옵션 추가가 가능해 각 소비자가 원하는 맞춤 구성을 제공한다.

 

이미지넥스트 관계자는 “두 번의 패키지 출시를 통해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여 내비게이션을 찾던 중 아이머큐리와 접촉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과 동시, 순정옵션 이상의 높은 사양 제품구성을 구성할 수 있었다”라고 언급했다.

 

올 뉴 쏘렌토 전용 옴니뷰-아이머큐리 풀 옵션 패키지는 옴니뷰를 기본구성으로 아이머큐리 내비게이션 A클래스(맵: 아틀란 3D), G클래스(맵: 지니 넥스트), F100(맵: 아이나비) 중 선택, 집중키, 옴니뷰 전용 영상녹화장치, 트립 컴퓨터, 안테나, 장착비용이 모두 포함되어 소비자가는 1,335,000원 판매된다. 패키지 판매는 9월 1일 옴니뷰 홈페이지(www.omnivue.co.kr)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