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헬스케어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면서 추석선물로 부모님과 가족 그리고 지인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안마의자가 큰 관심을 모으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와 관련, 다양한 헬스케어 노하우를 갖춘 (주)휴테크산업(www.i-hutech.com)은 탁월한 기술력으로 안마의자 시스템에 의해 더욱 부드럽고 디테일 한 안마를 경험할 수 있는 ‘2015년형 프리미엄 휴테크 신상 안마의자’를 출시, 주목을 받고 있다.

휴테크 측에 따르면, 특히 최근 각종 오픈마켓과 종합쇼핑몰 등에서 큰 인기를 끌며 이번 추석선물의 대세로 자리를 잡고 있다는 것.

‘휴테크 C7 안마의자’는 안마의자의 기본 기능은 물론 사람이 직접 마사지하는 듯한 마사지감과 신체의 피로회복과 정신적 힐링을 할 수 있는 제품이다. 해당 안마의자의 경우 목, 어깨 부위의 S프레임, 등허리부터 엉덩이를 거쳐 허벅지까지는 L프레임으로 내려오는 안마의자 시스템과 온열기능에 의해 더욱 부드럽고 디테일한 안마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슬라이딩 기능이 탑재되어 공간걱정 없이 설치가 가능하며, 사용자의 체형에 맞게 어깨 안마위치를 자동으로 탐색한다.

강력한 에어셀에 의한 공기압 마사지가 사용자들에게 머리부터 발끝까지 온몸을 감싸는 3D 입체안마형태로 나타나 손으로 안마를 받는 듯한 효과를 누릴 수 있다. 4가지 전신 자동프로그램 중 힐링안마는 머리부터 다리까지 역동적이면서 시원한 스트레칭으로 전신케어가 가능하고, 흔들안마는 흔들의자의 편안함과 안마기능의 시원함을 결합한 프로그램으로 명상을 즐기면서 수면을 유도하는데 탁월하다.

이처럼 전자동 맞춤식 마사지가 가능한 휴테크 C7 안마의자는 온라인몰을 통해서 구매 가능하다.

이외에 휴테크 M7 안마의자는 지마켓에서 홈쇼핑몰(홈앤쇼핑, 롯데홈쇼핑)에서 Q9 안마의자를 전구 130여개 홈플러스 매장에서는 휴테크 H7 안마의자를 최대의 혜택으로 구입 가능하다.

이에 대해 휴테크 관계자는 “휴테크는 한국인이 원하는 마사지 프로그램과 안마기 및 마사지기 제품을 지속적으로 연구해 높은 퀄리티의 안마기들을 생산하기 위한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라며 “독특하고 의미 있는 추석 선물이 많은 호응을 얻고 있는 만큼 2015년형 ‘휴테크 C7 안마의자’는 좋은 추석선물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