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도심의 혜택과 전원의 여유로움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용인지역에 현재 새롭게 분양 중인 전원주택단지 타운하우스 ‘오늘’이 저렴한 분양가와 파격적인 무이자 혜택으로 경제성까지 갖추면서, 보금자리를 옮기고자 하는 이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용인시 처인구 양지면 일대에 조성된 타운하우스 오늘은 9월 15일까지 계약할 경우 중도금을 전액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 같은 소식이 전해지면서 금액 측면에서 망설이던 예비 계약자들의 계약이 급증했다고 ‘오늘’ 측은 밝혔는데, 이 같은 인기로 인해 단지 중 유일한 소형주택인 ‘숲정원’에 많은 계약 물량이 몰리면서 28일 현재 단 한 채만 남아있는 상태라고 설명했다. 또한 다른 주택들도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지속적으로 진행되고 있다는 것.

타운하우스 오늘의 분양가는 3억원에서 5억원 수준. 서울의 중소형 아파트 전세금 정도로 매매 입주가 가능하기 때문에 중도금 무이자를 겸한다면 실질적으로 더 저렴하게 혜택을 보는 형태라 인기를 모으고 있다는 분석이다.

또한 마감재 및 구성자재 사용에서도 신뢰성 높은 최고급 브랜드들의 제품을 사용해 완성도에도 신경을 써 단순히 저렴한 매매가에만 국한하지 않고 실제 거주와 소유의 만족도에도 신경을 썼다는 설명이다. 주방가구는 최상위급 모델인 유로등급의 한샘주방가구를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유지했으며, 주택자재는 이건창호, 이건온돌마루 등 유명 제품을 사용했다고 소개했다. 커뮤니티 센터, 스노우멜팅 시스템, 단지 CCTV, 무인택배시설 등 대형 아파트단지에나 있을 각종 편의시설도 마련된 상태다.

이에 대해 업체 관계자는 “토지주와 설계사, 건설사들도 이미 착공 초기부터 여러 장점들에 매료되어 완공 후 입주의사를 밝혔기 때문에 본인이 살 집을 만든다는 생각으로 조성된 전원주택”이라며 “두 차례 진행한 설명회에서 많은 사람들이 몰리며 인기를 실감했는데 그만큼 예쁜 전원주택단지를 저렴하게 매입할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타운하우스 오늘은 총 다섯 가지의 테마로 정원과 내외부 공간을 구성했으며 각 세대는 지하 1층, 지상 2층 규모로 분양 중이다. 분양에 대한 문의는 홈페이지(http://www.dopartners.co.kr) 및 전화(070-4123-5995)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