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보안 법규 준수로 인한 시장 확대 기대

▲ 노상호 시소아이티 대표(왼쪽)와 방학재 시큐어가드테크놀러지 대표(오른쪽)가 총판 계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하고 있다.

[아이티데일리] IT 보안솔루션 전문기업 시소아이티(대표 노상호)는 시큐어가드테크놀러지(대표 방학재)와 총판계약을 맺고, 시큐어가드테크놀러지의 패스워드관리 제품 ‘APPM’을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APPM’은 최고 권한 계정(root, 관리자, 공용 계정)의 패스워드를 주기적, 일괄적으로 변경, 관리하고 워크플로우를 통하여 권한이 부여된 사용자에게 패스워드를 자동으로 생성/발급하는 통합 패스워드 관리 솔루션이다.

APPM은 패스워드 변경 실패 작업에 대한 검증 프로세스와 논리적/물리적 장애 시에도 즉시 관리 시스템에서 보관 중인 패스워드를 빠르고 안전하게 복원하여 사용할 수 있는 3차 이동식 저장매체 백업기능을 제공한다.

시소아이티는 패스워드관리 시장이 개인정보보호법, 전자금융감독규정 등 정보보안과 관련된 법규 준수를 위해 더욱 확대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시소아이티 노상호 대표는 “전략적인 제휴를 통해 보안 사업 영역으로 한발 나아갈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게 됐다”며, “이를 바탕으로 보다 컨설팅 및 기술 지원 사업을 강화하고 공격적인 영업에 나설 방침”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