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학 10배 줌 및 2070만 화소 등 카메라 성능 이요해 고화질 화보 촬영

 

[아이티데일리] 삼성전자는 메이크럽 전문 브랜드 에스쁘아와 함께 강력한 카메라 성능을 보유한 스마트폰 ‘갤럭시 줌2’으로 촬영한 SNS 메이크업 화보를 공개한다.

SNS 플랫폼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하는 이번 메이크업 화보에서는 갤럭시 줌2로 촬영한 에스쁘아의 하반기 신제품 컬렉션을 확인할 수 있다.

삼성 갤럭시 줌2는 광학 10배 줌과 2070만 화소를 탑재해 정교함을 요하는 화보 촬영이 가능할 만큼 뛰어난 카메라 성능을 제공한다.

또 다양한 촬영 편의 기능도 지원해 일반인들도 전문가급의 고화질 이미지를 손쉽게 촬영할 수 있고, 모바일 데이터를 이용해 촬영 후 바로 SNS에 이미지를 업로드하거나 공유할 수 있다.

갤럭시 줌2로 촬영한 에스쁘아 인스타그램 메이크업 화보는 에스쁘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과 삼성전자 모바일 공식 페이스북 계정, 갤럭시 줌2의 캠페인 사이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삼성전자는 이번 화보 공개를 기념해 오는 9월 15일부터 ‘에스쁘아X삼성 갤럭시 줌2 인스타그램 모델 캐스팅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종 선발된 3명의 모델은 6개월간 갤럭시 줌2를 활용해 직접 에스쁘아 콘텐츠를 촬영하는 등 다양한 활동에 참여한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갤럭시 줌2와 에스쁘아의 메이크업 제품을 제공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평소 스마트폰을 통한 사진 촬영과 SNS 공유를 즐기는 젊은 여성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국내 최초로 뷰티 브랜드와 SNS 화보 콜래보레이션을
기획했다"며 "소비자들이 손쉽게 전문가급 촬영이 가능한 '갤럭시 줌2'를 통해 일상의 소중한 순간을 생생하게 기록하고 공유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