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비즈니스(e-biz) 토탈 솔루션 기업인 (주)아이네임즈가 가을맞이 모든 서비스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신규 고객들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IT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려는 것. '럭키박스(Lucky Box)'란 콘셉트로 전체 도메인, 호스팅, SSL 보안인증서, 그룹웨어 서비스를 최대 75% 할인가로 제공할 뿐만 아니라, 추가로 경품과 쿠폰도 100% 증정한다.

도메인, 호스팅, SSL(보안인증서), 그룹웨어(메일호스팅) 서비스 중 단일 구매를 원할 경우 3만원 럭키박스(그룹웨어는 제외)를, 2~3개 이상의 서비스 구매를 원할 경우 6만원 또는 9만원 럭키박스(그룹웨어 포함)를 선택하면 된다.

6만원, 9만원 럭키박스는 3만원 럭키박스보다 사양이 좋은 서비스가 포함될 뿐만 아니라, 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단 럭키박스는 상품별 50개의 한정수량으로 판매되어 회원 ID당 1개로 구입 수량이 제한되어 있어서 회사 측은 "빠르고 신중하게 구매하는 것이 이번 이벤트의 구매 Tip(팁)"이라고 소개했다.

이번 이벤트는 9월 19일까지 진행되며, 상세한 내용은 아이네임즈 홈페이지(www.inames.co.kr/event/lucky)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아이네임즈 관계자는 "아이네임즈에 보내주신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홈페이지를 만들거나 새롭게 IT 서비스를 이용하실 고객께서는 이번 기회에 럭키박스를 구매하셔서 타사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고품질의 아이네임즈 서비스를 이용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