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실속과 구색을 겸비한 일산가구공단 내 창고형가구할인매장 가구톡(http://cafe.naver.com/rajaoutlet)이 가을 손님 응대 준비를 마무리 했다고 밝혔다.

가구톡은 우선 실속 측면에서 라자, 아르마니, 동서, 리젠시, 아피나, 썬퍼니처, 파로마 등 이름만 들어도 알만한 브랜드 가구를 70~80% 할인해 최상의 조건을 보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구색 역시 실속에 결코 떨어지지 않는다는 것. 1600평 규모에 신혼가구, 학생가구, 부모님 가구 등의 특별 모던관을 신설해 세트 가구뿐 아니라 기존가구와 구색을 맞춰 갈 수 있는 단품가구 등의 구색을 최대한 보유하고 있다.

가구톡은 가구의 도시 일산에서 27년간 가구 유통노하우로 브랜드 가구의 정품 이월상품 및 진열가구 등을 직거래를 통해 취급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2014년 가을 트랜드를 반영한 신혼가구를 모아 혼수 특별관을 만들어 바쁜 신혼부부들이 효과적으로 쇼핑할 수 있도록 도와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가구톡은 학생들을 위한 주니어가구뿐 아니라 부모님을 위한 돌침대, 흙침대 등의 전문관을 구성해 체험할 수 있도록 해 가구를 조목조목 따져보고 살 수 있도록 시스템화 되어 있는 것 또한 큰 장점이다.

이에 대해 가구톡 권세운 실장은 "창고형가구할인매장이라고 해서 정말 창고 같을 거라고 생각하면 정말 큰 오산"이라며 "가구시장의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단품부터 패키지까지 보유하고 있는 구색을 재정비해 70~80% 할인의 기쁨 이상을 느낄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가구 반값 할인으로 유명한 가구톡 매장은 제2자유로 장산IC에서 900m거리에 있는 고양시 일산서구 구산동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아 최근 고양시뿐만 아니라 서울, 김포, 파주, 의정부시 등에서도 많이들 찾아와 활기를 띄는 모습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