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3 제품 재계약 및 개인 및 기업용 V3 2년권 제품 구매 고객 대상 이벤트도 함께 진행

▲ 안랩이 안랩몰에서 자사의 '기업용 PC주치의' 단일상품 및 '기업용 V3'를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기업용 PC주치의'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티데일리] 안랩(대표 권치중)은 안랩몰에서 자사의 ‘기업용 PC주치의’ 단일상품 및 ‘기업용 V3’를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기업용 PC주치의’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9월 2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안랩몰에서 ‘기업용 PC주치의’ 단독상품을 구매하면 동일상품을 구매수량만큼 추가 증정하고, V3 인터넷 시큐리티 9.0 등 ‘기업용 V3’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기업용 PC주치의’ 1회권을 무료로 증정한다.(단, 이벤트 기간 중 결제를 완료한 구매 고객만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추가로 증정되는 ‘기업용 PC주치의’는 9월 30일에 일괄 지급된다)

‘기업용 PC주치의’는 기업용 PC에서 발생하는 각종 문제들을 PC전문가가 원격으로 해결해주는 서비스다. 원격 지원과 전화 지원으로 PC 장애처리 및 시스템 느림 현상 등 다양한 문제 해결이 가능하며, 장애 예방을 위한 기업 PC의 사전 점검 예약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밤 11시까지 고객이 원하는 시간을 직접 선택해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민성희 안랩 C&S 전략사업팀장은 “스타트업 등 소규모 기업들이 보안 및 IT자산 관리를 위한 전문 인력 및 솔루션을 운영하는 것은 쉽지 않다”며, “안랩은 해당 기업들이 기업용 PC의 보안 및 주기적인 관리를 효율적으로 할 수 있는 비즈니스 환경 조성에 도움이 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또한 안랩은 오는 12월 31일 이전에 V3 제품 사용 기간이 만료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돌아와요~V3로’ 이벤트를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 V3 제품을 재계약하는 모든 고객에게 서비스 기간 30일을 추가로 증정한다. 본 이벤트 대상 고객이 PC주치의가 포함된 제품으로 재계약하면 서비스 기간을 30일 추가로 더 증정 받아 총 60일의 무료 이용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와 함께 안랩몰에서 판매하는 개인 및 기업용 V3 2년권 제품을 구매하면 서비스 기간을 60일 추가 증정하는 ‘2년 라이선스’ 이벤트도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