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800mA 대용량으로 스마트폰 3대 완전 충전 및 2대 동시 충전 가능

 

[아이티데일리] 스마트 앱세서리 멀티숍 더가젯은 직접 생산한 휴대용 대용량 보조배터리 ‘G78’을 11일 출시했다. 

더가젯의 휴대용 보조배터리 G78은 7800mA의 대용량으로 스마트기기 3대를 완전 충전할 수 있고, 2대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다.

또 입력 5V/1.5A, 출력 5V/1A 및 5V/2.1A로 급속 충전이 가능하고, 폭발 위험으로부터 스마트기기를 보호하기 위해 과충전과 과부하 방지, 과방전 및 합선을 방지 회로도 탑재했다. 아울러 충전 및 잔량이 LED로 표시돼 배터리 상태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휴대용 보조배터리 G78은 유선형의 디자인으로 그립감을 향상 시켰고 블랙, 화이트, 블루, 레드 등 네 가지 컬러로 출시해 사용자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이밖에도 G78은 7800mA 배터리 본체와 함께 마이크로 5핀, 애플 8핀, 애플 30핀이 포함된 정품 멀티 3 in 1 크로스링크 케이블 ‘아이디아메리카’를 기본으로 증정해 안드로이드 제품과 애플 제품 전기종에서 사용할 수 있다.

강신범 더가젯 이사는 “G78은 대용량으로 전기 공급이 끊긴 환경에서도 약 이틀 동안은 스마트폰 배터리 충전 걱정을 덜어준다”며 “휴가철뿐 만 아니라 아웃도어 마니아, 밤낚시, 외출이 잦은 영업사원 등이 사용하기 적합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