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허브로 활용, 모바일 전용 홈페이지도 준비

 
[아이티데일리] 채널 연계 솔루션 전문기업 디리아가 6일 홈페이지(www.direa.co.kr)를 전면 개편했다.

디리아의 새로운 홈페이지의 가장 큰 특징은 방문자가 편리하고 효율적으로 홈페이지에 접근할 수 있도록 했다는 점이다. 메인 화면에서 제품리스트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했으며 한 번의 클릭으로 원하는 제품페이지에 연결되도록 꾸몄다. 가독성을 높일 수 있도록 페이지를 구성했으며, 어려운 기술을 방문자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내용을 꾸몄다. 이외에 자료실을 통해 제품브로셔 및 소개자료를 다운받아 상세 내용을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디리아의 새로운 홈페이지는 기본적으로 모든 브라우저를 지원하고 있으며, 스마트폰의 사용률이 높아지고 있다는 점을 고려해 모바일 환경에서도 PC환경과 동일하게 내용을 확인할 수 있도록 최적화했다.

디리아는 개편된 홈페이지를 마케팅 허브(Hub)로 활용할 계획이다. 홈페이지를 거점으로 블로그, 카페 등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채널을 다양화 하는 것은 물론 조만간 모바일 전용 홈페이지도 오픈할 예정이다.

한편 디리아는 금융, 공공 및 스마트 IT 분야에 특화된 채널계 통합 솔루션과 SI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 기업으로 대외계솔루션, 채널통합솔루션, CMS/펌뱅킹 솔루션, 공동망업무 솔루션 등을 공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