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본격적으로 다가온 여름. 휴가를 떠나는 사람들이 많아졌지만, 노출 때문에 고민인 사람들을 주변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다.

특히 상대적으로 노출이 많은 신체 부위인 팔꿈치 색소침착과 겨드랑이가 색소침착으로 인해 휴가철을 제대로 즐기지 못하는 이들을 위해, 블랙아웃은 자사의 미백크림을 통해 겨드랑이 미백과 팔꿈치 미백은 물론 사타구니색소침착, 무릎미백, 엉덩이 미백 등 색소침착이 돼 거뭇거뭇해진 부분을 말끔히 해소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블랙아웃 측은 전체적으로 균일하지 못한 피부톤으로 고민하거나 피부톤 자체가 칙칙한 경우에도 활용할 수 있고, 피부를 한 톤 업 시켜주면서 피부의 생기를 불어 넣어주는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블랙아웃 관계자는 포털 사이트에서 '팔꿈치 하얗게 만드는 법', '얼굴 하얘지는 법' 등의 검색어를통해 블랙아웃크림이 인기를 얻고 있는 이유에 대해, 피라벤 무첨가, 무알콜에 유기농 원료로 제조되었으며 식약처의 미백 기능성인증으로 안전성과 효과성을 검증 받은 전신 미백크림이라는 점이 어필한 덕분으로 풀이했다.

블랙아웃 측은 “색소침착이 일어난 부위라면 어디든 아침 저녁으로 바르기만 하면 손쉽게 케어를 할 수 있어 ‘집에서 할 수 있는 전신미백케어’로 많은 뷰티 블로거들의 극찬을 받고 있다”며, “고민이 있다면 병원보다 우선 블랙아웃 미백크림으로 충분히 관리한 후에 가도 늦지 않다”고 말했다.

한편, 블랙아웃 전신미백크림은 미국, 일본 등에 수출을 앞두고 있으며 한국 공식 사이트(http://www.blackxout.co.kr)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