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과 업무 적합여부를 비용 투자 없이 스스로 검증한 후 도입

 
[아이티데일리] 고객관리, 영업관리 전문 솔루션-세일즈포인트를 공급하고 있는 한누리디지탈(대표 고명식)는 효율적인 고객관리와 영업관리를 위해 도입하는 CRM을 무료로 체험, 검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2003년부터 개발되어 두산, 한화, 풀무원식품, 동원F&B 등 국내 유수의 기업에 공급되고 있는 세일즈포인트는 다양한 업종, 다양한 규모의 기업에서 영업활성화 도구로 채택되었으며, 현재 200 여 중소, 중견, 대기업 납품사례를 확보하고 있다.

한누리디지탈 고명식 대표는 “그 동안 10년 넘게 고객관리와 영업관리를 위한 CRM을 공급하면서 영업활성화를 위한 고객의 다양한 요구사항을 반영해 왔다. 검증되지 않은 솔루션 도입으로 인해 자원을 중복 투자하는 기업들을 보면서 솔루션을 체험해 보고, 우리 업무와 맞는 지를 직접 검증할 기회를 제공받아야 한다고 느꼈다”며, “체계적인 고객관리와 영업관리를 원하는 기업은 ‘CRM 무료체험 서비스’를 적극 이용해달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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