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톤 개선, 고보습, 리프팅 등 8 in 1 기능...미국, 중국, 일본 홈페이지 오픈 등 글로벌 시장 ‘노크’

 

화장품은 대외 활동을 할 때 반드시 필요한 아이템으로 자리잡았다. 화장품은 외부 환경의 여러 자극 속에서 피부를 보호해주는 기능을 하며 보다 나은 외모 개선의 효과도 갖추고 있다. 보습부터 영양보충, 피부결 정돈, 화이트닝, 에센스, 주름 개선 등 효과에 따라 화장품의 종류도 부지기수다. 이처럼 다양한 기능을 갖춘 화장품들을 일일이 구비하며 사용하는 것도 부지런해야 가능한 일이다.

최근에는 연예인들을 중심으로 '우윳 빛깔 피부'가 대세를 이룸에 따라 '얼굴 미백'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이 커지고 있다. 그러나 무작정 얼굴 미백 화장품을 추구하면 보습, 주름 개선 등 피부 관리의 다른 부분을 소홀히 하여 놓칠 수도 있다.

기능성 화장품 전문기업 '스킨피스'의 프리미엄 브랜드 '블랙샷(www.black-shot.co.kr)'은 얼굴 미백 에센스부터 주름, 탄력, 피부톤 개선, 고보습, 리프팅, 영양 보충 등 다방면의 피부 개선 효과를 갖춘 '블랙샷 페이스 올인원' 제품을 최근 출시했다. 1개의 블랙샷 페이스 올인원 제품이 8가지 기능을 갖추고 있는, 이른 바 '8 in 1' 효과를 구현한 것.

블랙샷 관계자는 "이번 블랙샷 페이스 올인원 제품은 탁월한 얼굴 미백 효과 뿐 아니라 얼굴하얘지는법을 고민하는 여성들에게 보습, 영양 보충 등의 효과를 고루 갖추고 있다"면서 "리프팅 효과도 체험할 수 있어 피부과 시술을 생각하고 있거나 다른 제품을 사용해봐도 별다른 효과를 보지 못 했을 경우 사용해보면 확실한 차이를 느낄 수 있다"고 말했다.

블랙샷 페이스 올인원에는 피부톤 개선에 뛰어난 효과를 나타내는 '나이아신아마이드'가 함유되어 있다. 여기에 '아사코빅애씨드', '올리브 오일'도 함유되어 있어 피부 탄력을 개선시켜 준다. 또한 '판테놀' 성분 함유로 피부 보습에도 도움을 주며 '알로에베라잎즙'도 들어 있어 안면 홍조 등 붉은 피부 진정에도 탁월한 효과를 발휘한다.

블랙샷 측은 블랙샷 페이스 올인원의 다양한 기능이 정부 기관에서도 공식적으로 인정한 바 있다고 밝혔다.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제품의 주름 개선, 피부 미백 효과에 대해 2중 기능성 인증을 내리기도 했다는 것. 제품의 주요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는 정식 수입처인 'DSM'으로부터 원료 수입 허가를 받았다.

블랙샷 관계자는 "페이스 올인원 제품에는 파라벤, 에탄올 등이 일체 들어 있지 않아 인체에 무해할 뿐 아니라 저렴한 비용으로 가격 경쟁력도 갖추고 있다"면서 "최근에는 중국, 일본, 미국 등을 무대로 한 홈페이지를 개설하기도 했으며 중국 최대 오픈마켓인 '타오바오'에도 런칭되는 등 글로벌 시장에서도 두각을 드러내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