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대학생들에게 여름방학 3개월은 대학 졸업과 취업에 필요한 '각종 스펙'을 준비해야 할 중요한 시기이다. 특히 그 중 토익이 1순위로 준비해야 할 필수스펙이다. 이러한 대학생들은 물론 직장인, 고등학생에 이르기까지 토익은 활용 범위가 다양해 매 시험마다 많은 수험생들이 몰린다.

토익공부를 위해 학원을 다니거나 독학을 통해 점수를 올리기로 마음먹는다. 하지만 짧은 방학 기간 동안 목표하는 점수를 받기는 어렵다. 원하는 점수를 받는 학생들도 있지만, 학원을 다니며 공부했음에도 불구하고 오르지 않는 점수 때문에 걱정인 학생들이 더 많다.

단기간에 토익 점수를 올리기 위해 학원을 선택하는 학생들에게 특히 강사의 스펙은 물론 노하우가 얼마나 담겨있느냐에 따라서 강의를 이해도와 실전에서의 적용가능 정도가 달라진다는 토익강의의 경우, 기존 수강생들의 평가에 따른 추천이 수강생들의 수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

종로 토익학원의 최다 마감 1위를 기록한 권홍반(LC권오경, RC홍진걸)은 이제 강남 토익학원 영단기와 함께 한다고 밝혔다. 권홍반의 두 강사는 10년 이상의 강의 노하우와 실제 적용 문제풀이 강좌를 중심으로 고득점을 목표로 하는 수강생의 추천률이 높은 강의로 이름이 널리 알려졌다.

권홍반의 카페(http://cafe.daum.net/toeicway)에서 매 강의 시청이 가능하며 온라인강좌를  영단기 학원사이트에서 별도로 제공 하여 권홍반 조교와 함께 토익스터디를 진행한다. 또한 문제풀이반의 교재는 권홍반의 두 강사와 조교들이 직접 제작하고, 해설과 해석, 필기자료 등을 무료로 제공하는 등 수강생들에게 다양한 특전이 주어진다.

종로에서 권홍반 강의를 수강했던 수강생들은 “고득점을 목표로 한 임펙트 있는 강의가 토익점수를 올려주었다”며 “강사들의 노하우가 담겨있어 보다 빨리 이해할 수 있고, 실제 강의 외에도 PC와 스마트폰을 활용해 동영상강의를 청취할 수 있어 반복학습에 도움이 된다”, “스터디 시 토익 강사가 직접 참여해 실제 수업 못지 않은 수준의 공부가 가능하다”는 등의 반응을 보이면서 권홍반의 강남토익학원 진출에 호응을 보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토익강의를 먼저 수강한 선 수강생들의 실제 평가가 해당 강의의 수강률에 영향을 미치고 있는 만큼, 이번 권홍반이 강남 토익학원가에 새로운 바람을 불고 올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