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에 신뢰할 수 있는 보안 기능과 낮은 소유비용 제공

 

[아이티데일리] 인텔은 자사의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SSD) 프로페셔널 제품군 신제품 ‘인텔 SSD 프로 2500 시리즈’를 23일 출시했다.

인텔 SSD 프로 2500 시리즈는 낮은 총소유비용(TCO)으로도 높은 수준의 보안 및 관리 기능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초고속 처리능력에 대한 시장의 늘어나는 요구를 충족할 수 있는 기업용 SSD이다.

인텔 SSD 프로 2500 시리즈는 중소기업에서 대기업에 이르기까지 모든 규모의 기업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HDD보다 낮은 연평균고장률(AFR)과 보안 및 원격 관리 기능을 제공해 시간 및 노력이 많이 소비되는 전산담당자들의 현장 방문을 최소화할 수 있다.

또 인텔 SSD 프로 2500 시리즈는 하드웨어 기반의 256비트 암호화 기술을 사용하는 ‘자체 암호화 드라이브(SED)’ 기능을 통해 성능 저하 없이 데이터를 보호할 수 있고, 결과적으로 데이터 침해에 따른 손실 위험을 감소시킨다.

롭 크루크 인텔 비휘발성 메모리 솔루션 그룹 총괄매니저는 “IT 부서의 과제는 자산을 보호하고 수익을 고려하며 직원에게 최상의 툴을 제공하는 것”이라며 “인텔 SSD 프로 2500 시리즈는 때때로 상충하는 요구들 간에 균형을 맞출 수 있도록 돕는 솔루션”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인텔 SSD 프로페셔널 제품군에 프로 2500 시리즈를 추가하면 모든 규모의 기업에서 주요 IT 요구를 충족할 수 있는 강력한 스토리지 솔루션을 구현할 수 있다”고 말했다.

캔디스 울리 인텔 시큐리티 내 맥아피 엔드포인트 보안 총괄매니저는 “인텔 SSD 프로 2500 시리즈는 2세대 OPAL 기반 클라이언트 스토리지 솔루션으로 IT 부서에 사용자 데이터를 보호하고 운영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중요한 기능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