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회사 ‘마녀공장’ 최우수상 수상

 
[아이티데일리] 소셜커머스 위메프(대표 박은상)는 2014년 2분기 최우수/우수 파트너사를 시상했다고 21일 밝혔다.

위메프는 판매액, 판매 수량 및 서비스 품질 점수를 종합해 최우수/우수 파트너사를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배송지연, 오배송, Q&A답변 처리 지표 등에서 우수한 성과를 나타낸 기업이 서비스 품질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최우수 파트너사로 선정된 마녀공장은 천연주의 기능성 화장품을 판매하는 중소기업으로, 대표상품으로는 갈락토미세스 나이아신이 있다. 우수상은 아이비파트너, 대명유통, 웅진식품, 이엘피스, 유니토아, 신성아이넷, 에스제이더블유인터내셔널(시원스쿨), 단군기획, 루릭코리아, 제이알코스메틱 등이 수상했다.

고객만족 우수 파트너사에는 판매액과 판매수량 대비 고객불만족 지수를 고려해 삼정과 시디즈가 선정됐다. 서비스 개선 우수 파트너상은 배송지연, 가송장, 오배송, 품절 이슈, Q&A 답변 등에서 개선된 하진과 보명이 수상했다.

위메프 문관석 경영전략부장은 “위메프의 눈부신 성장 뒤에는 파트너사의 도움과 꾸준한 소통이 있었다”며, “향후에도 위메프와 파트너사가 서로 발전하는 방향으로 나아가 좋은 성과를 창출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위메프는 자사 고객만족센터 직원들을 독려하기 위해 자사 홍보모델 이승기, 이서진을 초청, 오는 24일, 25일 양일간 ‘문화데이’ 행사를 열 계획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