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백화점서 광대역 LTE-A 속도 및 S-아몰레드 화질 등 체험 기회 제공

 

[아이티데일리] 삼성전자는 오는 8월 3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4, 5층에서 ‘삼성 갤럭시 S5 광대역 LTE-A’의 라이프스타일 쇼케이스 시즌2를 개최한다.

갤럭시 S5 광대역 LTE-A 라이프스타일 쇼케이스 시즌2는 갤럭시 S5 광대역 LTE-A의 혁신 기능을 실제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 속에서 자연스럽게 체험할 수 있도록 삼성전자가 제안하는 NBDB(Never Been Done Before) 마케팅의 일환이다.

삼성전자는 일상에서 갤럭시 S5 광대역 LTE-A의 빠른 속도와 생생한 화질을 활용해 더욱 즐겁게 즐길 수 있는 에피소드를 연출하고, 패션과 라이프 속에 자연스럽게 녹아들어 소비자의 시선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신시계백화점 4층에 마련되는 ‘S 아몰레드 Nature’는 실제 꽃과 흙으로 연출한 조경으로 자연의 숲을 백화점 안에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힐링공간이다.

소비자들은 화면을 만지면 옆의 다른 제품으로 날아 움직이는 나비 등 인터랙션 그래픽 영상을 실제 꽃향기, 새 소리와 함께 감상하며 자연색을 그대로 구현하는 갤럭시 S5의 S 아몰레드 WQHD의 생생한 화질을 체험할 수 있다.
또 5층에 마련된 광대역 LTE-A 폰 속도 특화존에서는 LTE 대비 3배 더 빠른 속도를 다양한 스포츠 종목의 속도와 비교해 보여주고, ‘커브드 UHD TV’ 3대를 연결해 속도감을 표현하는 고화질 영상을 사실적으로 보여준다.

이밖에도 삼성전자는 누구나 살고 싶은 즐거운 나의 집을 연출한 라이프스타일 라운지를 통해 모바일 제품 외에도 ‘셰프 컬렉션’, ‘커브드 UHD TV’ 등 최신 가전제품을 함께 배치해 모바일과 가전제품이 일상에 어우러진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 S5 광대역 LTE-A와 함께 보다 풍요로운 일상을 즐기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라이프스타일 쇼케이스 시즌2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일상 속에 자연스럽게 녹아 들 수 있도록 새롭고 다양한 시도를 멈추지 않는 마케팅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