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성 높여 스마트폰 및 태블릿 사용자 언제 어디서든 문서 작업 가능

 

 

 

 

[아이티데일리] IT 및 디지털 기기 제조유통기업 노벨뷰는 반으로 접을 수 있어 휴대가 간편한 블루투스 키보드 ‘NVK66’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노벨뷰 블루투스 키보드 NVK66은 반으로 접는 게 가능해 휴대하기 쉬워 스마트폰, 태블릿, 노트북 사용자가 언제 어디서든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편안하게 문서 작성을 할 수 있다.

또 블루투스 키보드 NVK66은 블루투스 3.0과 브로드컴 칩셋을 사용해 신속한 반응 속도와 입력 속도, 정확도를 제공하고, 펜타그래프 타입의 키보드로 키감의 부드러움을 높이면서 소음을 최소화해 안정적인 타이핑이 가능하다.

노벨뷰 블루투스 키보드 NVK66은 애플 iOS, 안드로이드, 윈도우, 맥 등 운영체제와 자유로이 호환되고, 최대 10m까지 인식되는 뛰어난 수신율로 PC 및 스마트폰 등에 무선으로 간편하게 연결할 수 있다.

이밖에도 노벨뷰 블루투스 키보드 NVK66은 3단계 절전모드 기능으로 불필요한 전력소모를 방지해 오랜 시간 사용할 수 있고, 풀 알루미늄 바디의 디자인으로 튼튼한 내구성을 제공한다.

노벨뷰 관계자는 “NVK66은 정확한 타이핑으로 필기대용으로도 손색이 없어 회의할 때는 물론 스마트폰과 연결하여 메신저를 사용할 때도 편리하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