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세대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 및 엔비디아 지포스 GTX 760M 통해 최적의 게임 환경 구현

 

[아이티데일리] 에이수스는 22일 PC게임 매니아를 위한 15.6형 풀 HD 디스플레이의 게이밍 노트북 ‘ROG G56JR’을 출시했다.

에이수스 게이밍 노트북 ROG G56은 4세대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와 엔비디아 지포스 GTX 760M 등 고성능 게임을 구동하는데 필요한 성능을 갖췄다.

빠르고 열 효율성이 높은 4세대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는 긴 배터리 수명과 함께 부드러운 게이밍 성능과 멀티태스킹을 보장한다. 여기에 에이수스만의 강력한 쿨링 시스템이 적용돼 외부 온도를 항상 30~35도 사이로 유지, 성능 저하의 원인이 될 수 있는 발열 문제를 해결했다.

또 에이수스 게이밍 노트북 ROG G56는 엔비디아 지포스 GTX 760M GPU를 장착해 GTX 700M 시리즈의 다이렉스 X 11.1 호환성과 3500이상의 3D마크 11 스코어로 강화된 안티얼라이싱을 통해 이전 모델보다 35% 강력해진 그래픽을 구현한다.

아울러 ROG G56은 색의 선명도, 밝기, 대비를 향상시킨 극도로 선명한 15.6형 IPS 스크린으로 뛰어난 비주얼 경험을 제공한다. 풀 HD 해상도에 반사 방지 매트 코팅이 돼있어 지문 자국이 남지 않아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고, 스크린 특수 눈부심 방지가 코팅돼 게임 집중도를 높인다.

또 178도의 시야각, 색 정확도와 생생한 비주얼 덕분에 어느 방향에서 보더라도 색상과 투명도가 일관성 있게 유지된다. 스크린을 사용하는 동안 HDMI 1.4와 VGA 포트를 통해 2개의 다른 외부 디스플레이로 그래픽을 동시에 내보낼 수 있어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게임을 즐기고 생산성 공간을 만드는 등 원활한 멀티태스킹을 즐길 수 있다.

이밖에도 에이수스 게이밍 노트북 ROG G56은 에이수스가 개발한 소닉마스터 오디오 기술을 탑재해 입체적인 사운드와 최적의 오디오 성능을 제공한다. 함께 제공되는 외장형 서브 우퍼가 풍부한 저음역대 구현을 지원해 역동감 넘치는 게임 환경을 만들어준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