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태지역 넘버원 기업 솔루션 및 서비스 공급사 비전 제시

 

[아이티데일리] 비젠트로(대표 김홍근)는 7월 14일 창립 3주년을 맞아 기념식을 가졌다.

100여명의 임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열린 창립 3주년 기념식에서 비젠트로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넘버원(N0.1) 기업 솔루션 및 서비스 공급사(Providor)’의 비전을 달성하자는 결의를 다졌다. 이번 기념식에서는 또한 우수 임직원에게 공로 및 모범사원 표창이 수여됐으며 우수 파트너에게는 특별표창이 수여됐다.

비젠트로 김홍근 대표는 "올해부터는 새로운 도약을 위해서 3P(Product, Process, People)를 혁신해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기초를 다지고, 기업솔루션 전문회사로 동남아를 비롯한 세계 여러 나라로 진출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비젠트로는 1994년 삼성SDS의 UNIERP를 전신으로 출발했다. 삼성의 ERP 노하우를 바탕으로 90년대 중반부터 개발∙공급한 ERP 솔루션을 내세워 2011년 6월 중소, 중견기업용 ERP 솔루션 전문기업으로 새롭게 출발한 것.

고객의 다양한 요구(Needs)에 부합하는 기술 개발을 바탕으로 지난 3년간 계속해서 성장세를 이어온 비젠트로는 창립 3주년을 맞아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넘버원(N0.1) 기업 솔루션 및 서비스 공급사(Providor)” 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해외 시장 개척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