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S5 광대역 LTE-A 제품 체험 및 이색 글로벌 마라톤 축제 접목

 

[아이티데일리] 삼성전자는 지난 19일 잠실 종합운동장에서 ‘갤럭시 S5 광대역 LTE-A와 함께 하는 컬러 미 라드 서울’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참가자들이 컬러 파우더를 뿌리며 5Km를 달리는 이색 글로벌 마라톤 축제인 ‘컬러 미 라드’에 갤럭시 S5 광대역 LTE-A 소비자 체험을 접목한 행사로 소비자들이 갤럭시 S5 광대역 LTE-A의 빠른 속도, 뛰어난 화질, 방수·방진 기능 등을 색다른 방식으로 체험하는 기회를 마련했다.

삼성전자는 마라톤코스 내 'S5 광대역 LTE-A 스테이션'을 운영하고, 빠른 비트의 디제잉과 비보잉 공연을 통해 갤럭시 S5 광대역 LTE-A의 빠른 속도가 선사하는 다이나믹한 일상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또 다채로운 색상의 조명으로 구성된 'S 아몰레드 WQHD 스테이션'도 운영해, 'S 아몰레드 WQHD'의 생생한 화질과 풍부한 색감을 소비자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 S5 광대역 LTE-A의 혁신 기능을 소비자들이 색다르고 즐겁게 체험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이 접목된 새로운 마케팅을 통해 시장 리더십을 더욱더 확고히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