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스포츠 등 다양한 분야 유튜브 스타 활용해 G3 집중 홍보

 

[아이티데일리] LG전자는 14일 글로벌 유튜브 스타들과 함께 자사의 전략 스마트폰 LG G3의 매력을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G3 영상에는 수백만 명의 팬을 확보한 세 팀의 유튜브 스타들이 참여했다. 이들은 음악, 스포츠 등 각자의 전문 분야에 맞춰 G3의 강력한 하드웨어와 사용자 가치를 쉽고 흥미로운 스토리로 영상에 담았다.

각종 스포츠 트릭샷을 보여주는 5인조인 ‘듀드 퍼펙트’는 G3 카메라에 초점을 맞췄다. 이 팀은 ‘Office Trick Shots’을 주제로 액션 장면을 연출해 G3의 전면 카메라에 탑재된 혁신적인 셀피 기능, 선명하고 깨끗한 동영상 화질을 선보였다.

다양한 사운드를 합성해 영상 콘텐츠를 만드는 ‘미스터리기타맨’은 탁월한 음질의 사운드와, 뛰어난 편의성과 보안성을 갖춘 노크코드를 영상으로 풀어냈다.

드라마 형태의 에피소드 제작으로 유명한 ‘웡 푸 프로덕션’은 ‘The Best Third Wheel in the World’ 제목의 영상을 통해 G3의 세련된 디자인, 스마트 알림이, G3 전용 퀵써클 케이스 등을 소개했다.

LG전자 관계자는 “다재다능한 매력을 갖춘 유튜브 스타들의 활약을 통해 G3의 혁신적인 사용자 가치를 글로벌 고객들에게 쉽고 빠르게 어필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