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용 앱 통해 자동 온오프 기능 구현, 전면 창 통한 전화·카메라·문자 확인

 

[아이티데일리] 슈피겐(대표 김대영)은 14일 갤럭시 S5용 케이스 ‘슬림아머 뷰’ 케이스를 출시했다.

슈피겐 갤럭시S5용 케이스 슬림아머 뷰는 각 모서리마다 충격을 흡수해주는 ‘에어쿠션’이 적용돼 기기의 전면, 후면, 측면을 모두 강력하게 감싸주는 보호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이와 함께 슈피겐 갤럭시 S5용 케이스 슬림아머 뷰는 전용 애플리케이션인 ‘슈피겐 스마트 뷰 플러스’를 통해 커버를 열고 닫을 때 마다 화면이 자동으로 켜졌다 꺼지는 자동 온∙오프 기능을 실행할 수 있다.

또 커버를 닫은 상태에서도 전면의 투명창을 통해 터치가 가능해 전화 수신, 카메라 촬영, 문자 및 카카오톡 등의 메시지 수신 여부 확인 등 다양한 기능도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아울러 전면 커버를 닫은 후 본체에 고정할 수 있어 덮개가 들뜨거나 움직이는 불편함을 줄였고, 360도 회전이 가능한 힌지를 적용해 커버를 뒷면으로 완벽히 젖힐 수 있어 한 손으로 기기를 잡기도 용이하다.

슈피겐 갤럭시 S5용 케이스 슬림아머 뷰는 갤럭시 S5와 일체감을 갖는 후면 도트 패턴의 디자인을 그대로 적용했고, 촉감이 부드럽고 미끄럼 방지 및 지문방지 기능을 갖춘 무광 코팅으로 사용자를 배려한 편리함과 고급스러운 이미지까지 강조했다.

슈피겐 갤럭시 S5용 슬림아머 뷰는 스무드블랙과 스무드화이트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한편, 슈피겐은 갤럭시 S5용 슬림아머 뷰 출시를 기념해 네이버 샵N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선착순 100명에게 태블릿PC 및 각종 소지품을 수납할 수 있는 ‘드레스덴’ 가방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