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ODE 유니버설 키보드 케이스, 세련된 디자인 및 기기 보호 기능 갖춰

 

[아이티데일리] 한국벨킨(대표 김대원)은 10인치 안드로이드 태블릿 PC를 위한 ‘QODE 유니버설 키보드 케이스’를 10일 출시했다.

벨킨 QODE 유니버설 키보드 케이스는 세련된 디자인과 기기 보호 및 스마트한 기능을 갖춘 제품으로 그 동안 전용 키보드가 없어 문서 작업 및 콘텐츠 생산에 어려움을 겪었던 안드로이드 태블릿 PC 사용자의 니즈를 반영했다.

벨킨 QODE 유니버설 키보드 케이스는 삼성 갤럭시 탭 S 10.5, 갤럭시 노트 10.1 2014 에디션, LG G 패드 10.1 구글 넥서스 10, 소니 엑스페리아 Z2 등 대부분의 10인치의 안드로이드 태블릿 PC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이 제품은 외부 비즈니스 미팅이 많은 직장인이나 강의 노트가 필수인 대학생 등 문서 작업이 필요한 사용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타이핑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노트북을 사용하는 것과 같은 확장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벨킨 QODE 유니버설 키보드 케이스는 심플한 북 커버 스타일의 외관 디자인과 세련된 블랙 컬러가 눈길을 사로잡는 스타일리시한 제품으로 슬림하고 가벼워 휴대하기 좋다.

또 키보드 케이스 디자인을 통해 태블릿 PC 전체를 보호할 수 있어 스크래치나 외부 충격으로부터 더욱 안전하고 내구성이 강해 오래 사용할 수 있다.

특히 기기를 거치하는 내부 모서리는 신축성이 뛰어나 기기를 단단하게 고정해주고, 10인치 태블릿 PC 크기에 딱 맞게 늘리거나 줄일 수 있어 태블릿 PC의 전용 제품으로 활용할 수 있다.

아울러 블루투스 무선 기술로 쉽고 빠르게 안드로이드 태블릿 PC와 연결이 가능하고, 키보드 터치감이 부드럽고 키 간격이 넓어 보다 빠르고 정확한 타이핑이 가능하다.

사용자 지정 단축키는 문서 작업이나 콘텐츠 감상 시 텍스트 편집, 영상 및 음악 제어, 볼륨 조절 등 안드로이드 태블릿 PC의 다양한 기능을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밖에도 벨킨 QODE 유니버설 키보드 케이스는 사용자가 원하는 최적의 각도에서 영화, 음악, e북 등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감상 및 문서 작업을 할 수 있고 카메라 부분이 접이식 덮개형태로 디자인돼 케이스를 분리하지 않고도 편리하게 태블릿 PC의 카메라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정윤경 한국벨킨 마케팅 부장은 “벨킨 QODE 유니버설 키보드 케이스는 아이패드 전용 키보드 분야에서 이미 인정받은 최고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10인치 안드로이드 태블릿 PC 사용자들을 위해 선보이는 제품으로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기기 보호 및 스마트한 기능이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