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5형·8.4형 2종 공개 WQXGA 슈퍼 아몰레드 디스플레이로 높은 몰입감 제공

 

[아이티데일리] 삼성전자가 자사의 최신 태블릿 PC ‘갤럭시 탭S’ 2종을 10일 국내 출시했다.

지난 달 미국 뉴욕에서 열린 ‘삼성 갤럭시 프리미어 2014’에서 첫 공개된 갤럭시 탭S는 최상의 화질과 얇고 가벼운 디자인으로 주목을 받았다.

갤럭시 탭S는 초고해상도 WQXGA(2560x1600, 16:10) 슈퍼 아몰레드 디스플레이와 다양한 프리미엄 콘텐츠를 통해 최적의 보는 경험과 몰입감을 제공한다.

슈퍼 아몰레드 디스플레이는 90% 이상을 표현하는 색재현율과 10만대 1의 명암비를 지원한다. 기본 탑재된 ‘아몰레드 영화’, ‘아몰레드 사진’ 모드는 동영상과 이미지에 최적화된 화질을 별도 조작 없이 경험할 수 있다.

갤럭시 탭S는 보그, 코스모폴리탄, GQ 등 20여 종의 매거진과 관심 분야의 콘텐츠를 선택해 즐길 수 있는 디지털 인터랙티브 매거진 서비스 ‘페이퍼가든’을 제공한다.

또 실시간 지상파 TV 서비스 ‘pooq’ 6개월 무료 이용, 13종 외국어 어학 강좌 서비스 ‘EBS 에듀 ON’, 영화 VOD 서비스 ‘삼성 비디오’, 인문학 365, 리디북스 등 국내 소비자들을 위한 차별화된 콘텐츠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화면을 2개로 분할해 여러 작업을 동시에 할 수 있는 ‘멀티윈도우’, 각자의 계정을 생성해 개별 로그인이 가능한 멀티유저 기능, 태블릿 최초 지문 인식 기능 등 삼성전자 태블릿만의 차별화된 기능을 대거 탑재했다.

갤럭시 탭S는 10.5형(267.2mm), 8.4형(212.8mm) 2가지 크기에 티타늄 브론즈, 대즐링 화이트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되고 전국 디지털프라자와 삼성전자 온라인 스토어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 탭S는 슈퍼 아몰레드 디스플레이,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콘텐츠 감상에 최적화된 태블릿”라며 “성능, 디자인, 사용성 등 모든 면에서 최상의 태블릿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삼성전자는 갤럭시 탭S 출시와 함께 북 커버, 심플 커버, 블루투스 키보드 등 전용 액세서리 3종 출시하고, 갤럭시 탭S를 구매하는 고객 중 제품 등록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전원에게 갤럭시 탭S 심플 커버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