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리점 내 NFC 동글로 고객별 서비스 제공하는 ‘T 월드 터치’도 실시

 
[아이티데일리] SK텔레콤(대표 하성민, 이하 SKT)은 고객이 가입한 요금제·부가서비스 정보 및 각종 혜택을 알려주는 ‘T베네핏(T Benefit)’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SKT는 ‘T베네핏’이 홈페이지 등에 흩어져 있는 각종 혜택 정보를 모아서 제공하는 고객 맞춤형 서비스로, 특히 고객이 활용하지 않고 있는 혜택과 추천 부가서비스 등도 한눈에 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요금제와 해당 부가 혜택을 확인할 수 있는 ‘혜택 시뮬레이션’ 등 다양한 편의기능도 제공하며, T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아울러 SKT는 공식인증대리점을 통해 오프라인 서비스도 강화한다고 덧붙였다. NFC 기술로 ‘T베네핏’과 연동한 오프라인 서비스 ‘T월드 터치’를 실시, 매장 내 동글(dongle)을 통해 고객별 상담 및 프로모션 정보 안내를 비롯해 정보보호 등 추가 서비스를 제공한다.

SK텔레콤 윤원영 마케팅부문장은 “SK텔레콤은 국내 처음으로 망내 음성 무제한 서비스를 선보인 데 이어 ‘LTE데이터무제한’, ‘착한가족할인’ 등 차별화된 요금 상품/서비스 출시를 통해 고객 혜택 제고에 기여해왔다”며, “모든 고객들이 실질적으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SKT는 7월 31일까지 ‘T베네핏’ 앱 다운로드 고객과 ‘T월드 터치’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선착순 3,000명에게 경품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아이맥, 아이패드, 플레이스테이션을 증정하는 ‘황금 카드를 찾아라’ 이벤트를 연다고 알렸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