쿼드코어 CPU와 안드로이드 킷캣 4.4 탑재한 ‘미모패드7’ 동시 출격

▲ 에이수스 ‘폰패드 7 LTE’(왼쪽)과 ‘미모패드7’

[아이티데일리] 에이수스는 13일 태블릿에 전화기능을 더한 패블릿(phone+tablet) 제품 ‘폰패드 7 LET’를 출시했다.

에이수스 폰패드 7 LTE은 태블릿의 강력한 엔터테인먼트 경험과 함께 통화 기능을 함께 제공한다.

폰패드 7 LTE는 7인치 디스플레이의 패블릿으로 LTE 통신을 지원해 웹 브라우징 시 한층 빠른 응답시간을 제공하고 빠른 속도의 영상, 음악 스트리밍이 가능하다.

또 풍부하고 실감나는 사운드를 제공하는 전면 듀얼 스피커와 소닉마스터 오디오 기술에 HD IPS 디스플레이 패널이 더해져 영화나 게임을 더욱 실감나게 즐길 수 있다.

에이수스 폰패드 7 LET는 인텔 아톰 Z2560 1.6GHz 프로세서와 하이퍼-스레딩 기술이 탑재돼 최신 앱과 게임을 하루 종일 실행할 수 있는 에너지 효율성과 강력한 멀티태스킹 능력, 그래픽 성능을 제공한다.

에이수스는 이날 64비트 인텔 아톰 쿼드코어 CPU와 최신 안드로이드 킷캣 4.4를 탑재한 태블릿 ‘미모패드 7’도 함께 출시했다.

에이수스 미모패드 7은 7인치 디스플레이의 안드로이드 태블릿으로 강력한 CPU 성능에 HD IPS 디스플레이를 더해 부드러운 웹 서핑 및 빠른 앱 로딩을 위한 효율적인 성능과 선명하고 맑은 이미지를 제공한다.

또 에이수스 미모패드 7은 미라캐스트를 지원해 호환되는 TV나 다른 디스플레이로 영상을 스트리밍할 수 있고 CSR의 aptX 오디오 코딩 기술로 CD 음질의 스테레오 오디오를 블루투스 헤드셋에 무선으로 제공할 수 있다.

이밖에도 소닉마스터 기술과 듀얼 채널 스테레오 스피커는 불륨이 높을 때에도 선명한 고음과 깊은 저음을 위한 넓은 주파수 범위를 재현한다.

한편, 에이수스의 최신 제품인 폰패드 7 LTE와 미모패드 7에는 자사 모바일 디바이스를 위해 에이수스가 독자개발한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 젠UI가 탑재돼 있다.

에이수스의 젠UI는 모던한 플랫 아이콘, 생동감 넘치는 컬러 테마, 애니메이션, 새로운 벨소리 및 알람, 정보를 명확하게 표시하는 깔끔한 레이아웃 등 제품을 더욱 효율적이고 매력적으로 만드는 새로운 시각 디자인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